유니온페어 이용안내

본 박람회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사이트 자체 화상상담 기능을 활용하여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화상상담 준비하기
  1.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합니다.
  2. 상담가능 대학을 클릭하고
    상담신청을 합니다.
  3. 상담신청 완료 후 해당일시에
    대학교 입학담당관과의
    상담을 진행합니다.
STEP01 회원가입
비대면 화상상담을 위해서는 유니온페어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가입하기를 클릭하여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STEP02 상담신청
비대면 온라인 입학정보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는 대학별로 상담신청 기간과 상담일정이 모두 다릅니다.
희망하거나 관심있는 대학의 참여여부, 상담신청일자 등을 반드시 확인하기 바랍니다.
참여대학과 대학별 상담일정은 유니온페어 홈페이지에 참여대학과 상담일정에서 안내되어 있습니다.
STEP03 상담준비
본인의 상담신청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상담신청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신청전까지 등록하신 연락처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반드시 상담신청 일시를 확인하시고 해당시간에 접속하여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전에 원활한 온라인 상담을 위해 사용하실 PC, 태블릿, 스마트폰의 카메라, 마이크등을 점검해야 합니다. 카메라와 마이크가 정상적으로 작동되어야 상담을 원활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는 크롬, 엣지, 사파리등의 최신웹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STEP04 상담하기
상담당일에는 상담시작 10분전 접속하여 상담을 준비해 주세요
상담을 진행하는 기기에서 유니온페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마이페이지 상담신청목록 상세보기 참여시작상담시작버튼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대학에서 생성된 화상상담방이 열리고 대학교 입학상담자와 상담을 진행합니다.
STEP05 상담신청 변경 및 취소
상담신청후 변경이나 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신청목록에서 변경 또는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일정 변경은 가능한 상담일정을 먼저 확인하고 기 신청된 내역을 취소후에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담취소는 상담예정시각 20시간전에 가능합니다.
당일 취소나 변경은 안되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예약후 상담에 응하지 않을 경우 다음 이용에 제약이 발생합니다.
상담 예약을 하시면 꼭 상담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입학상담 화면 및 내용을 녹화 또는 녹취하여 제 3자에게 유포하거나 입학상담외의 다른 용도로 활용시 법적인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본 박람회를 통해 진행된 상담내용을 녹화 또는 녹취하여 외부에 유포하는 행위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